[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 상환방법, 후기
본문 바로가기
예적금, 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 상환방법, 후기

by 돈포메이션 2022. 5. 23.

주부, 프리랜서 분들도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는데요. 바로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품입니다.

 

신한 체크카드 보유를 하고 계시지 않다고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비회원이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이죠.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 상환방법, 후기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 상환방법, 후기

 


1.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출대상 / 대출한도]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만 원~5,000만 원으로 대출 가능 여부 조회 시점과 대출신청 및 심사시점의 차이에 의해서 대출이 제한되거나, 대출한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 통화 및 대출금 수령 이전 일반대출 외의 기타 대출을 신청하는 경우 일반대출 대출금 지급이 불가할 수 있으며, 대출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출기간 /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2개월~36개월이며, 상환은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으로 이뤄집니다.

※ 원리금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 거치 후 원리금균등 상환 방식이며, 대출이자는 매월 약정한 결제일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3.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출금리 / 기타 수수료]

대출금리는 연 4.75%~19.9%이며, 대출이자율은 대출조건 및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신용상태가 호전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관련 글

 

[Save Money]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조건 및 방법

최근 가계부채와 물가 안정을 위해 11월 추가 금리 인상 전망까지 나오면서 시중 대출금리가 오르고, 은행들이 우대금리를 없애면서 대출자들의 이자 부담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

eun-hwang.tistory.com

 

 


4. 신한카드 즉시대출 [연체안내]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가 적용됩니다.

※ 가계자금대출금리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또한 일정기간 대출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대출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방법]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에서 한도조회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 한도조회는 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1)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 페이지로 갑니다. (바로가기 링크 : 클릭)

2) 홈페이지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한도조회 후 대출을 신청합니다.

 

24시간 365일 대출금 즉시 지급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확인 검증 실패(신분증 정보 오류 입력 등), 자동 소득확인 실패 등의 경우는 영업시간(9시~18시) 상담원 통화 후 대출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 대출신청시점과 대출금 수령시점 간의 시차 등으로 인해 대출가능한도 또는 대출가능여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 장단점]

한도가 높고 금리가 낮은 편이라 급작스럽게 소액의 돈이 필요한 주부, 프리랜서 분들에게 제격인 상품입니다. 

 

단,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 또는 고객센터(1544-7000)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Click!)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조건, 신청방법, 후기, 부결사유

요즘은 스마트폰 본인인증만으로도 60초 안에 수백만 원대 대출이 가능한 비상금대출을 각종 은행에서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은행들의 최대한도가 300만 원 범위인 것에 비해 SB

eun-hwang.tistory.com

 

리드코프 무직자 신용대출 핵심 내용 총정리

신용도가 높은 분들은 은행 같은 제1금융권 문을 두드리면 되지만 신용등급 5~7등급을 밑도는 저신용자군은 당장 급전을 빌릴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서민금융

eun-hwang.tistory.com

 


- 2차 수정, 무단 도용, 불펌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