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B손해보험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청구 시 필요한 서류까지 본문 글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에 대해
DB손해보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은 집에서 발생하는 사고나, 일상생활 도중에 일어날 수 있는 사고로 타인에게 입힌 피해액을 보상해 주는 보험입니다.
예를 들면 아파트 배관이 누수되어서 아랫집에 피해를 입힌 경우, 출근길에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실수로 쳐서 고장 낸 경우, 아이들이 자전거를 타다가 주차되어 있는 자동차를 파손시킨 경우 등인데요.
이처럼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은 이름처럼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크고 작은 사고를 보상해 주는 보험입니다.
DB손해보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 청구방법 ]
DB손해보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청구는 아래 절차에 맞춰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사고발생 : 정확한 보상처리를 위해 먼저 소방서, 경찰서 등에 신고해 주세요.
2. 사고통보 :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1588-0100)로 통보하시면 됩니다. (보험증권, 사고내용, 사고내역 등을 확인)
3. 현장조사 : DB손해보험 손해사정파트에서 현장조사를 진행합니다.
4.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 : 보험금청구에 꼭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는데요. 필요시 추가서류를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5. 손해사정 : 사고원인, 보험가액, 손해액을 평가합니다. 보험금 수령 고객님의 통장으로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 청구서류 ]
청구서류는 사고내용, 특성, 상품(보장내역)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소 상이한데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DB손해보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청구서류 확인하기' 버튼을 만들어 두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청구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보험금이 신속하게 지급되니 청구에 필요한 서류들을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여 빠르게 보상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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