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본문 바로가기
예적금, 대출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by 돈포메이션 2024. 7. 2.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대출 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진행되는 상품인데요. 본문 글에서 각종 조건과 신청방법까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 한도 ]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까지 인데요. 실제 한도는 다올저축은행 대출 취급기준, 신용도, 일정한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 금리 ]

대출금리는 연기준으로 최소 5.90%에서 최대 19.90% 인데요. 대출 실행 시 결정한 금리가 약정한 기간 동안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또한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 이율이 적용되는데요. 연체 시 발생하는 연체 금리는 대출금리 + 3% 이내 (최대 20.0% 이내)입니다.

 

 ※ 금리인하요구권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취업/승진/재산증가/개인 신용 평점 상승 등) 자신이 적용받는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래링크 참고)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 기타 조건 ]

1. 대상

신청대상은 만 32세 이상 소득 있는 분으로 NICE 기준 신용점수가 560점 이상이면 됩니다. 신용점수 조회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서류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본인명의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공동인증서(증권용 제외)만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3. 기간

대출기간은 60개월 이내로 가능합니다.

 

4. 상환방식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또는 만기일시상환 중 택 1 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원리금균등분할

- 만기까지의 원금과 이자를 미리 계산하여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

- 여신취급기준에 따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만기일시상환

- 약정기간에는 이자만 내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 신청방법 ]

대출신청은 다올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다올저축은행 Fi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버튼을 만들어 두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대출가능여부는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신용도에 따라 결정되며, 제공한 정보를 토대로 이루어 지므로 모든 항목을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글

 

비상금대출 중복으로 이용하는 방법

비상금대출 중복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비상금대출 상품은 취급하는 은행이 있고 없기도 한데, 은행마다 보증을 서는 주체가 다소 상이하기 때문에 중복으로 이용이

eun-hwang.tistory.com

 

국민연금 조기수령 [방법, 조건, 나이, 장단점 등]

국민연금 조기수령 방법, 조건, 나이, 장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도 수령시기를 앞당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본문 글에서 국민연금 조기수령 신청방법을 포함한 조건 등에

eun-hwang.tistory.com

 

신용사면 대상자 확인 방법

신용사면 대상자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사면이란 서민·소상공인 신용회복지원으로 연체정보가 삭제되는 것인데요. 그렇게 되면 신용점수가 일시적으로 상승하여 대출 활동의

eun-hwang.tistory.com

 

4세대 실손보험 [할증, 자기부담금 등]

4세대 실손보험 할증, 자기부담금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세대 실손보험은 지난 21년 7월 이후 실손보험에 가입한 경우가 해당되는데요. 본문 글에서 할증을 포함한 자기부담금 등의 내용까

eun-hwang.tistory.com

 

모바일 건강보험증 발급방법

모바일 건강보험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5월 20일부터 병의원에서 진료를 받으려면 신분증이 필요한데요. 핸드폰에 모바일 건강보험증이 있으면 신분증이 없을 때도 진료가

eun-hwang.tistory.com

 

 

- 2차 수정, 무단 도용, 불펌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