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사고처리 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나면 신속하게 사고접수를 해야 빨리 보험금을 수령하실 수 있는데요. 접수 후 사고처리 현황까지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 사고접수 ]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사고접수는 현대해상 대표콜센터 ARS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ARS 1588-5656으로 전화한 후 단축번호 2번을 눌러 절차에 맞게 접수하시면 되며, 청각장애인/언어장애인 분들을 위한 문자접수는 013-3366-5656으로 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청구서류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고접수는 3년 이내 발생한 사고에 대해 청구하실 수 있으며 보험금 확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급되는데요. 사고접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 사고처리 현황 ]
사고처리 현황 및 보상담당자 조회는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365일 24시간 조회가 가능한데요.
현대해상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① 보상 메뉴 → ② 자동차 메뉴 → ③ 자동차사고 처리현황조회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그림에 노란색 바탕 표시 부분 참고)
※ 사고 처리현황에 따라 관련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조회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보상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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