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예스저축은행 키움예스론H [신청방법, 조건 등]
본문 바로가기
예적금, 대출

키움예스저축은행 키움예스론H [신청방법, 조건 등]

by 돈포메이션 2023. 12. 4.

키움예스저축은행 키움예스론H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주택소유 중인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및 프리랜서 대상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본문 글에서 신청방법, 조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예스저축은행 키움예스론H

 

 


키움예스저축은행 키움예스론H [ 신청방법 ]

해당 상품은 키움예스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키움예스론H 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 두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대출가능여부, 한도 및 금리는 당행 여신취급기준과 고객신용도에 따라 결정되며, 금융기관 신용정보관리대상 및 키움에스저축은행에서 정한 부적격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키움예스저축은행 키움예스론H [ 조건 ]

1. 대상

대출대상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인 분으로 NICE CB점수 기준 350점을 초과해야 하며 키움예스저축은행의 신용평가시스템(CSS)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 외 근로소득자/사업소득자 또는 프리랜서이냐에 따라 기준이 다소 상이한데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근로소득자/사업소득자 : 근로소득 3개월 이상, 연소득 2천만 원 이상

- 프리랜서 : 소득형태 무관, 소득증빙 1개월 이상, 연소득 8백만 원 이상

 

2. 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9,0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3. 기간

대출기간은 최대 10년까지 이용가능하나, 대출금액 3천만 원 이하는 최대 5년까지입니다.

 

4. 금리

대출금리는 연 기준으로 최소 12.6% ~ 최대 19.6%인데요. 만약 연체를 하게 될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연체이율은 약정금리 + 3%로 최대 20% 이내로 발생합니다.

 

여신약정 당시와 비교하여 신용상태 개선 등 일정한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당행 절차에 따라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데요. 

 

금리인하요구권은 영업점 방문 및 비대면채널(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콜센터 등)을 통해 신청가능하며(신청시기·횟수제한 없음), 저축은행은 금리인하를 요구하는 고객에게 신용상태 개선을 확인하는데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상환방법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해야 합니다.

 

※ 중도상환수수료 : 2년 내 상환 시 2%의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2년 경과 후에는 상환 시 면제됩니다.

 

6. 수수료

대출금 5천만 원 초과 시 대출 금액별로 수입인지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수입인지 비용은 고객 및 저축은행에서 각각 50%씩 부담하면 됩니다.

 

 


일상에 도움이 되는 글

 

휴면계좌 통합조회 방법 빠르게 알아보기

휴면계좌 통합조회 방법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은행, 우체국, 보험사,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보유한 휴면계좌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본문 글에서 빠르고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

eun-hwang.tistory.com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이용방법, 후기, 조건 등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 소액신용대출 상품으로 상품명은 'KB 비상금대출'입니다. 본문 글에서 이용방법 및 후기,

eun-hwang.tistory.com

 

카뱅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무직, 후기 등]

카뱅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매일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하는데요. 필요할 때만 꺼내쓰고 언제든지 돈을 채워 넣어 이자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본

eun-hwang.tistory.com

 

SKT 통신비 할인카드 BEST 3 알아보기

SKT 통신비 할인카드 BEST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새는 휴대폰 요금이 꽤 비싸서 무시 못할 수준인데요. 하지만 통신비 할인카드로 고정 지출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본문 글에서 한번 자세히

eun-hwang.tistory.com

 

 

- 2차 수정, 무단 도용, 불펌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