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보험금청구 [청구방법, 청구서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체계적이고 신속한 보상 시스템을 통해 보험금 청구와 처리를 돕고 있는데요. 본문 글에서 롯데손해보험의 보험금 청구 방법과 필요한 서류를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실손의료보험 [ 청구방법 ]
롯데손해보험 실손의료보험 청구는 다음 세 가지 방법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청구
롯데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청구 절차
-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 보험 계약 정보 확인
- 보험금 청구서 작성 및 필요한 서류 첨부
- 청구 접수 완료
※ 유의사항
- 서류를 파일 형태로 첨부해야 청구가 가능합니다.
- 오후 6시 이후 또는 공휴일에 접수된 청구 건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 미성년 피보험자의 경우 계약자나 법정대리인이 대리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청구 절차를 빠르게 진행하려면 아래 버튼을 이용해 보세요.
2. 우편 청구
우편 접수는 등기우편을 통해 진행해야 하며, 일반우편으로 송부할 경우 분실 위험이 있습니다.
- 우편접수 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 3층 (남대문로 5가, 메트로타워) 롯데손해보험 고객지원센터 장기사고접수 담당자 앞
3. 팩스 청구
팩스를 이용한 접수도 가능한데요. 아래 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팩스 번호 : 0507-333-9999
- 고객센터 문의 : 1588-3344
※ 팩스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 접수 시간이 오후 6시를 넘기면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롯데손해보험 실손의료보험 청구 [ 청구서류 ]
롯데손해보험 실손의료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서류는 사고 내용과 보험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으며 자세한 서류는 아래 '롯데손해보험 실손의료보험금 청구서류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금 청구서
- 피보험자의 신분증 사본
- 사고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진단서, 입원확인서, 의료비 영수증 등)
- 사고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예: 교통사고 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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