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실비보험 청구방법 및 청구서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에서는 체계적인 보상시스템으로 보상처리를 신속하게 처리해 주는데요. 본문 글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실비보험 청구방법 (홈페이지)
실비보험 청구는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가능하며 보험계약의 피보험자 분이 청구하실 수 있는데요.
단, 미성년 피보험자는 계약자 또는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대리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롯데손해보험 실비보험 청구하기' 버튼을 만들어 두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일 첨부 필요)
※ 인터넷 보험금청구는 반드시 청구서류를 파일로 첨부하시기 바라며 업무시간 외(18시 이후) 접수하신 건은 다음날 영업일에 진행됩니다.
청구절차
보험금청구가 접수되더라도 해당 청구내용에 대한 구비서류가 완비되어야 최종심사 및 보험금 지급이 가능한데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사고발생 → 서류문의 → 보험금 청구 서류 접수 → 사고조사 → 보험금 신청 → 보험금 지급
롯데손해보험 실비보험 청구방법 (우편, 팩스)
우편 또는 팩스로도 접수가 가능한데요. (고객 콜센터 1588-3344 / 팩스번호는 0507-333-9999)
우편의 경우에는 아래 주소로 등기 접수해야 합니다. (*일반우편으로 송부 시 분실우려)
-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 3층(남대문로 5가, 메트로타워) 롯데손해보험 고객지원센터 장기사고접수 담당자
롯데손해보험 실비보험 청구서류
청구서류는 사고내용, 특성, 상품에 따라 추가 심사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래그림 참고)
또한 진단서, 통원확인서, 처방전, 진료확인서, 소견서, 수술확인서, 진료차트 등에는 진단명이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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