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긴급출동 사고접수 방법,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해상에서는 자동차보험에서 하이카서비스 특약을 가입하신 분들을 위해 고장출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본문 글에서 빠르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긴급출동 [ 사고접수 방법 ]
현대해상 긴급출동 사고접수 방법은 대표콜센터, 스마트폰 그리고 장애인 분들을 위한 접수방법 등이 있습니다.
1. 대표콜센터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현대해상 대표콜센터인 1588-5656으로 전화를 걸어 접수를 하면 되는데요.
대표콜센터로 전화하면 하이카 전문 서비스요원이 출동하는 고장출동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스마트폰 접수
스마트폰으로는 현대해상 모바일웹 또는 앱 설치로 고장출동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 두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장애인 접수
청각 및 언어 장애인 분들은 문자메세지로 접수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용 전화번호인 013-3366-5656으로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현대해상 긴급출동 [ 전화번호 등 ]
앞서 말씀드린 대로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88-5656인데요.
현대해상 하이카서비스는 아래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어 꼭 필요할 때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배터리 방전 시 시동
배터리 방전(차량 키 배터리, 연료전지 등은 대상이 아님)되어 시동을 걸 수 없는 경우 시동 조치
2. 전기차 방전 시 응급지원
고전압 배터리가 방전되어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거나, 계기판에 표시된 주행가능거리가 10km 이내인 경우 하루 1회에 한하여 충전소까지 100km를 한도로 견인
3. 타이어 펑크 수리
피보험자동차 지면에 닿는 타이어트레드 부분(접지면)의 구멍이 뚫린 단순 펑크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펑크 1개 부위 수리
4.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된 예비 타이어로 교체
5.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 해제
6. 비상급유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하루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급유(휘발유, 경유에 한함)
7. 긴급견인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하루 1회에 한하여 피보험자가 요청하는 곳까지 10km 한도로 견인(견인확장 특약 가입 시 60km까지 견인, 전기차는 기본 100km 한도로 견인)
8. 긴급구난
피보험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
9. 휴즈교환
피보험자동차의 휴즈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새 휴즈로 교환
10. Road 차량진단
차량진단 서비스가 불가한 외산차 및 OBD2 시스템 '미장착' 차량에는 서비스 제공 불가
※ 참고. 일상에 도움이 되는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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