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 [신청방법, 금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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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적금, 대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 [신청방법, 금리 등]

by 돈포메이션 2023. 2. 18.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 [신청방법,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재직 중인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한도가 1억 원까지 가능한데요.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에 대해

해당 상품은 신한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으로 최대 5년까지 1억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상

대출대상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또는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고객 중, 현 직장 재직 5개월 이상 또는 연소득 2,000만 원 이상 직장인이어야 합니다.

 

 

 

 


부결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분은 대출이 제한되며 신용평점, 소득, 금융거래 상황 등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결과가 달라지거나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여신비적격자 및 외국인

· 신용관리규약에 의해 신용관리대상자로 규제되어 있는 자

· 당사 및 금융기관 대출, 신용카드 등이 연체 중인 자

· 기타 당사 CSS 거절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방법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아래 대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금 송금시간은 02시부터 23시까지이며, 모든 절차 완료 후 순차 송금됩니다. 단, 신용정보 변동(평점변동, 연체 및 실시간 대출 발생 등)으로 대출실행(송금)에 불이익을 받거나 거절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등이 발생할 경우 대출실행(송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전자적 방식으로 본인확인, 재직, 소득서류 제출

 

 


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 ~ 최대 1억 원입니다.

 

 

금리

대출금리는 연 7.2% ~ 19.9%이며 산출 및 금리 기준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금리 = 기준금리 + 가산금리

- 기준금리 : 직전반기 신규정기예금 가중평균금리

- 가산금리 : 내부 등급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한도 및 금리는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금리인하요구권

본인의 재무상태 개선 또는 신용도가 상승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차주의 신용상태와 관계없이 금리가 결정되는 대출상품(스탁론, 집단대출, 예적금담보대출 등)과 무연체 기간에 따라 자동으로 금리 인하가 적용되는 햇살론 상품은 제외되며,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금리가 인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간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1년~5년)

 

 


상환방법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면 됩니다.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 매월 신청 납입일에 분할상환원금과 이자 납부(이자 후취)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1% 내, 3년 경과 시 없습니다.

 

※ 중도상환금액 X 중도상환수수료율 X (대출잔여일 수/대출기간)

 

 


부대비용

부대비용으로 인지세가 있는데요. 

 

인지세는 5,000만 원 이하는 발생하지 않으며 5,000만 원 초과 ~ 1억 원 이하는 7만 원(고객 및 저축은행 각 50% 부담, 고객부담 3만 5천 원)

 

※ 대출 청약철회 시 대출금과 이자, 대출과 관련하여 저축은행이 부담한 인지세 등 모든 비용을 반환해야 합니다.

 

 


연체이율

연체이율은 약정이율 + 연 3%입니다. (법정최고금리 연 20% 이내)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철회

일반금융소비자는 대출계약체결일 익일부터 14일 이내에 대출계약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미 공급받은 금전·재화와 그에 대한 이자 및 수수료는 반환하여야 합니다.

 

또한 철회권을 행사하여 효력이 발생한 이후에는 이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유의사항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가입 후 불만(민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644-7777)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www.shinhansavings.com)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금융감독원(국번 없이 1332) 등에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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