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복잡한 청구 없이 간편한 보상을 원하는 분, 저렴한 가격으로 갤럭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길 원하는 분에게 추천드리는데요. 본문 글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은 갤럭시 휴대폰과 관련된 상품으로 ① 스마트폰, ②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이 있는데요.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의 경우 도난/분실, 보증연장, 배터리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파손 횟수 또한 3회가 아닌 2회까지만 보장이 됩니다.
하지만 월 이용금액은 절반이 안 되는 금액이니 파손에 대한 보상을 하실 분들은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상품은 비대면으로 손쉽게 가입 가능한데요. 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 두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가입절차 : Samsung Members 접속 → 상품선택 및 약관동의 → 개인정보 입력 → 결제 진행 → 보안 솔루션 활성화 → 가입 완료
2. 삼성케어플러스 에어컨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신다면 삼성케어플러스로 전문세척을 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을 때 삼성케어플러스를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작동 시 냄새가 날 때, 외부필터에 먼지가 생길 때, 냉방효율이 떨어질 때, 구매한 지 1년 6개월이 지났을 때
1) 삼성케어플러스 에어컨 전문세척이 필요한 이유
1. 미세먼지나 곰팡이 등 유해물질 제거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해 줍니다.
2. AS비용이 절감되고 고장 감소로 제품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3. 냉매 순환 방해, 풍량 저하 문제 등을 제거하여 냉방 효율이 높아집니다.
4. 제품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삼성케어프러스 교육 과정을 수료한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 및 수행합니다.
5. 삼성 제품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장비를 사용합니다.
6. 체계적이고 꼼꼼한 전문 분해 세척을 진행합니다.
2) 삼성케어플러스 에어컨 전문세척 신청방법
가까운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하시면 전문 상담도 받고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삼성케어플러스 에어컨 상담 예약하기 버튼을 만들어 두었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3.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삼성케어플러스는 가입 기간 중 1회에 한하여 서비스 양도가 가능한데요. 단, 1회 양도가 완료된 제품 및 서비스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방법
먼저 1566-4590 삼성 케어 플러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전화상담 시 상담사분 연결 후 "삼성케어 플러스 서비스 양도를 하고 싶다"라고 말씀하시면 이용약관에 대한 안내와 함께 양도 방법을 안내를 해줍니다.
이후 양도를 할 수 있는 URL을 전달해 줍니다. 이 URL은 접수일로부터 48시간 내 사용이 가능하며 48시간이 초과될 경우 URL은 잠겨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입자 변경이 필요한 시점에 신청을 해주세요. 이후 문자 하단에 "가입자 변경하기" URL을 선택하여 가입자 변경 페이지로 이동해 줍니다.
먼저 가입 확인을 위해 본인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가입자 본인 확인을 최초 먼저 진행해 주세요. *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된 본인의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이후 가입자 변경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여기서 본인의 보장 내역 정보를 확인하고 아래에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체크를 마치면, 아래쪽에 양수인 휴대전화번호 (구매자 혹은 선물을 받을 분)의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연락처 입력이 끝난 후 한번 더 양수받을 분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번호가 맞으면 확인을 눌러 양수자에게 알림톡을 전달해 주세요.
알림톡 전달 후 양수자에게 알림을 확인해 달라고 하면 양수자가 본인의 삼성 계정과 양수 관련 동의를 마치면 양도인에게도 알림이 도착합니다.
알림이 도착하면 가입자 변경 완료라는 안내와 함께 케어플러스 양도가 끝이 납니다. 그동안 케어플러스를 양도할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최초 1회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이게 번거롭긴 하지만 아무래도 본인확인 및 보험 약관에 따른 절차확인이 아닐까 싶네요, 본인이 사용하던 단말을 지인 혹은 가족에게 선물하거나 중고거래를 할 때 최초 1회에 한정하여 양도가 가능한 삼성케어 플러스 양도 방법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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